꿈꾸는 쏘의 다락방

GOT7 Present:You 포카 드래곤볼 본문

덕질하는쏘

GOT7 Present:You 포카 드래곤볼

Imadrm 2018. 10. 25. 23:30
틧이나 인스타엔 바로바로 올리는데 유독 블로그엔 늦게 올리는ㅠㅠㅠㅠㅠ

이번에 포카가 70종이라 진짜 교환파티였다

담부턴 너무 많은 랜덤은 안됩니다 제왑이여ㅠㅜ



일단 앞면들!
와진짜 마크꺼 다모으는게 너어어어무 힘들었다ㅋㅋㅋ



뒷판은 요렇게!
뒷판맞추는것도 내가 눈썰미가 없어서 그런지
좀어렵길래
틧에서 참고 좀 했당ㅋㅋㅋ



멤버별로 포카모아놓는것도 이쁘지만
역시 덩어리들은 모아서 봐야 더 이쁜ㅋㅋ


다모으면 이렇게 된다
크으 뿌듯

이거 언제 다 바인더에넣지 ㅋㅋㅋ

아무튼 포카사진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