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영등포역 카페 | 커피빈 본문

먹는쏘

영등포역 카페 | 커피빈

Imadrm 2018. 11. 19. 19:48
까망베르치즈타르트
트리플초코큐브



닥터로빈털고 카페궈궈
탐스퀘어지하에있는 커피빈으로 갔당

친구는 아메먹고
난 녹차라떼마셨당

까망베르치즈타르트는 언제 먹어도 맛있당
역시 케익은 느끼해야제맛!


요건 트리플초코큐브

와 이거 지이이이이이이이이이인짜 달다
내가 여태껏 먹었던 케익중에 제일 단거같다ㅋㅋㅋㅋ
너무 달아서 다 못먹은ㅋㅋㅋ
엄청 당떨어지고 힘들때 먹으면 정신이 번쩍들거같다ㅋㅋㅋ

나름 신세계경험이었달까ㅋㅋㅋ

그럼 이번 포스팅도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