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190902 [데일리룩(패션테러룩), 피부과, 김천, 스페인어 알파벳] 본문

실천하는쏘

190902 [데일리룩(패션테러룩), 피부과, 김천, 스페인어 알파벳]

Imadrm 2019. 9. 3. 00:50
네이버에도 블로그를 만들었지만
뭔가 티스토리가 막말(?)하기엔
더 좋은거 같아서
일상 일기는 티스토리에다 써야겠다


오늘의 데일리룩

아니 나 진짜 왜케 어벙해보이지
ㅋㅋㅋㅋㅋㅋ
티가 문제야 바지가 문제야
내일 바지를 더 올려봐야하나
사진으로 보니깐 상당하다
포즈가 문제인것 같기도하고 ㅋㅋ
암튼 저 바지 단추는 떨어져서
안에 있는 걸로 고정해야한다
올해까지만 입고 버려야징ㅋㅋㅋ

암튼 오늘 아침부터
병원투어를 했다

9시에 피부과 갔는데
아니 1층에 요양원이 있는거다
좀 당황했지만
나중에 알고보니
1층 요양원이 본업이고
2층에서 피부과를 부업으로 하는것 같았다

전화나 인터넷으로는 진료예약 안 된대서
직접갔는데
무슨 예약을 종이에 수기로 받는다ㅋㅋ
날짜별로 종이가 있고
거기에 이름 써야함ㅋㅋㅋ

저렇게 앉아있다가 알아서 순서되면
들어가서 써야함
누가 중간에 맘대로 들어가도
직원이 몰라서 못잡아냄
알아서 서로 눈치주는ㅋㅋㅋ

아무튼 오늘 가서
2020년 3월에 진료예약했다
2월까진 이미 꽉차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훌륭한 경험이었다
진료는 잘봐주시길!



피부과랑 딴 병원도 갔다가
집 가기 전
밥먹으러 김밥천국 갔다
이 포스팅은 네이버로 가겠지ㅋㅋㅋ

난 먹을만했는데
엄마는 별로였던거같다
다른 분식집 찾아야겠다ㅋㅋㅋ


스페인어 강의

듀오링고로 조금씩 하곤 있었지만
뭔가 했던 단어만 하는거 같고
문법 부분까진 설명이 안돼서
결국 강의를 듣게 됐다

물론 난 그지니깐
무료강의!

오늘은 스페인어 알파벳에 대해
배웠다
비슷하면서도 다른ㅋㅋㅋ

요즘 잘 까먹으니깐
잊지않도록
잘 복습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