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190906 [만두국, 저녁산책, 여드름 , 스페인어 성별공부] 본문

실천하는쏘

190906 [만두국, 저녁산책, 여드름 , 스페인어 성별공부]

Imadrm 2019. 9. 7. 01:58
2019년 9월 6일

와 오늘 진짜 더웠다
여름 다시 온줄ㅋㅋㅋㅋㅋ

오늘은 좀 일찍 끝나서
기분이 좋았당!


저녁식사
일 다 끝내고
만두국 먹었당!

고기만두랑 김치만두
번갈아가면서 먹으니깐 딱 좋았당♥


간만에 데일리룩ㅋㅋㅋ

사실 낮에는 3일간 같은 옷 입고
저녁에 운동할 때만 옷을 갈아입었다
원래는 후드집업을 안 입는데
최근에 추웠어서 입었더니....
오늘따라 개더움ㅋㅋ

어쩔수 없이 허리에 두르고다녔다ㅋㅋ


여드름 관리

어제 썽나있던 여드름은 가라앉았으나
오늘 새롭게 썽난애가 나타났다
너도 내일은 가라앉거라ㅋㅋㅋ



스페인어 공부

오늘은
명사의 성별에 관해서 배웠다

중간에 강사분이
예시로 들 단어가 생각안난다고
그냥 넘어갈 땐 어이가 없었지만....

나중에 심화학습하다보면
알게되겠지..
라며 나도 그냥 넘어갔다ㅋㅋㅋㅋ

기초만 어떻게 잘해보잔 목표이기
때문에ㅋㅋㅋ


이것저것 하다보니 또 새벽이 됐네
삼시세끼 재방보다 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