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190903 [데일리룩, 저녁폭식, 스페인어 발음 공부] 본문

실천하는쏘

190903 [데일리룩, 저녁폭식, 스페인어 발음 공부]

Imadrm 2019. 9. 4. 00:04
2019년 9월 3일 화요일

왜 아직 화요일인거지?
체감상으론 목요일인데ㅠㅠ

벌써 한주가 힘들다ㅠㅠ


오늘의 패션테러룩

그렇다
어제랑 똑같다ㅋㅋ
혹시나 바지를 올려입으면 다르려나 싶었는데
걍 저게 최선이였다 ㅎ
지금보니깐 바지에 주름도 장난없넹
어차피 집에서 일하니깐
걍 냅둬야겠당ㅋㅋ


오늘의 저녁

어제 피부과 갔다가
근처에 있는 시장에서
호박잎,고추,짠지를 사서
반찬이 엄청 푸짐해졌다

역시 엄마가 해준 반찬은 다 맛있어!
고기도 맛있고
고추랑 강된장까지 JMT이여서
엄청 싹싹 긁어먹었다
아직도 배부름ㅋㅋ


저녁다먹고 운동나갔는데
태풍 오기전이라 그런가
바람이 꽤 불었다
시원해서 좋음ㅋㅋ


운동 갔다와서
여름아 부탁해 보구
고구마 한바탕 먹은 후에
찬물로 씻음(온수 내일까지 안 나옴 아오)



스페인어 공부

오늘은 알파벳별 발음을 배웠다
알파벳 명칭이랑
주의해야 할 발음을 얼른 암기해야겠다

내일 복습 후에 3강 들어야지

오늘도 나름 알차게 살았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