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2017년 여름 대구여행 1일차(3) 본문

여행기록하는쏘

2017년 여름 대구여행 1일차(3)

Imadrm 2018. 3. 4. 21:12


개구리테마전시관까지 갔다와서

아빠 집 들어가서 잠깐 쉰 다음에


저녁 먹으러 궈궈



대구 어랑생선구이


뭔가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복작복작하길래

맛집인가 시켜보길래 들어가본 곳!





비빔밥

이 집에서 제일 많이 먹는 메뉴라길래

시킨 비빔밥


양도 너무 많지 않고 딱 적당했당




기본찬들은 요렇게!



파전!

사진엔 없었지만 막걸리를 시켰고

막걸리엔 파전이라면서

시켰땅




요건....

삼치였는지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는....ㅋㅋㅋ




요 아이는 두부무침(?)

그냥... 두부맛이었다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 ㅋㅋ




요건 내가 계속 노래를 불렀던

잔치국수


난 뜨거운 잔치국수를 생각했는데

얘는 따뜻하지도 않고 약간 차가웠.....


당황했지만

호로록 다 먹은게 함정 ㅋㅋㅋ



비빔밥이랑 파전은 맛있었고

나머지는 다 쏘쏘했다


가성비는 굿굿!




저녁까지 야무지게 먹고

야식으로 캔디바랑 홈런볼 먹고

1일차 여행 끝!


본 것보다 먹은게 더 많은 여행


어차피 엄마랑 먹방여행 찍자고 하고 온거라서

야무지게 다 먹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