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2017년 여름 대구여행 2일차(2) 본문

여행기록하는쏘

2017년 여름 대구여행 2일차(2)

Imadrm 2018. 3. 5. 23:15



2017년 여름 대구여행 2일차(2)


청과시장에서 나와서

볼링치고


차에서 실컷 잔 다음에


메가커피로 궈궈



사실 뭐 시켰는지 기억이...

뭐 위에 죠리퐁 들어간 어떤거랑

바나나음료 시켰던 것 같다




요건 아메리카노!


메가커피란 이름이 맞게

음료 크기가 진짜 컸담


맛은 무난무난!


그래도 가성비는 좋으니깐 갈만한 것 같담




음료까지 마시고

집에 들어가서 또 낮잠을 잔 다음에

(이번 여행에선 낮잠이 거의 필수 ㅋㅋㅋㅋ)



바로 저녁을 먹으러 갔담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급 막창이 땡겨서

막창 파는 곳으로 궈궈


대구 청춘불판




크으....

고기는 언제나 옳다 ㅠㅠㅠ




고기랑 같이 먹을 것들도 나와주시구용

우리집 식구들은 저 양파를 안 먹어서

내가 가족들꺼까지 다 먹었....




횟집에서만 나올 줄 알았던

옥수수가 여기서도 나오니 괜히 반갑더란 ㅋㅋ




계란찜도 야무지게 먹어주고용




메인 고기를 먹어줍니당

거의 내가 다 먹었...ㅋㅋㅋㅋ

삼겹살은 뭐 말 안해도 맛있고

막창도 안 질기고 짱 맛있었담





동생이랑 기름진 고기를 먹었으면

얼큰한 것도 먹어야한다며

라면도 시켰당


크으..

얼큰하니 좋구만



이렇게 먹고선

슈퍼에서 야식사가서

또 먹었다는게 함정....ㅋㅋㅋ



2일차는 이렇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