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2017년 여름 대구여행 2일차(1) 본문

여행기록하는쏘

2017년 여름 대구여행 2일차(1)

Imadrm 2018. 3. 5. 22:59


2017년 여름 대구여행 2일차


일어나자마자 갈비탕 먹으러 궈궈


지...지도가 여기 맞나 ㅋㅋㅋㅋ


팔공상강한우





아무튼 축산농협이라서 정육코너가 있고

좀 들어가다보면 갈비탕 집이 나온다


사람 겁~~~~나 많다 진심 ㅋㅋ



요 아이가 갈비탕

맛있긴 했는데 약간 장조림(?) 스러운 부분은

걍 그랬당

양이 진짜 많다


먹고나서 계속 배불러한 ㅋㅋ




점심먹고 다같이 팔공산으로 궈궈!




 케이블카 카고 위로 올라가기!

음악이 너무 긴박한 느낌이라서

급히 올라가는 느낌이 들었다 ㅋㅋ



여기에 바위가 있는데

사람들이 소원빌고 동전을 붙였더란..

나도 시도했으나 도저히 붙여지지가 않아서 포기 ㅠㅠ

딴 사람들은 껌(?)으로 붙였던데

그렇게까지 해서 붙여야하나 싶더란...ㅋㅋ




아무리 배가 불러도

산에 막거리를 팔면 해물파전을 먹어야 제맛 ㅋㅋㅋ


사람이 엄청 많아서

기다리는데도 꽤 시간이 걸린당




내려갈 때도

요 귀여운 토끼 케이블카 타고 내려가기








내려와서

집으로 가려다가

급 과일을 사야하지 않겠냐면서

같이 차 타고 대구 청과시장으로 궈궈




되게 복작복작하고 정신 없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단 조용했다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과일 구경하기 더 좋았던 ㅋㅋㅋ





고민고민하다가

수박 하나 득템!




2일차(1) 포스팅은 여기서 끝!

다음 포스팅에서 마무리 지어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