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180602 마카오 여행 - 쉐라톤 호텔 체크인, 에그타르트 본문

여행기록하는쏘

180602 마카오 여행 - 쉐라톤 호텔 체크인, 에그타르트

Imadrm 2018. 6. 28. 22:10

마카오 공항에 도착해서 공항무료셔틀버스타고
바로 쉐라톤호텔로 갔다!

마카오는 공항에서 몇몇 호텔까지는
무료로 셔틀버스 운행해주니깐 굳이 택시나 지하철 알아볼 필요가 없었당!

공항에서 나오자마자
Shuttle bus 라고 써져있는곳으로 쭉 가면됨!
운전기사분한테 쉐라톤호텔? 이랬더니
귀찮다는듯이 손짓으로 타라고하던ㅋㅋㅋㅋㅋㅋ
아저씨 쿨하셩ㅋㅋㅋㅋ


아무튼 도착하자마자 체크인하고
호캉스를 하다가 공연을 보러가겠다던 내 다짐은
물건너가고ㅠㅠㅜ

거기서 만난 갓세븐 외국팬들이랑 에그타르트를 먹으러갔당

버스타고 갔었는데
마카오돈으로 60원이었나?그랬던거같당

여기가 에그타르트집!
사실 이름이 잘 기억안......
외국인친구들 막 따라다니다 보니깐ㅋㅋㅋㅋㅋ
생각없이 다닌ㅋㅋㅋㅋ

줄이 꽤 길어도 직원들이 일하는 속도가 빨라서
그렇게 오래 안 길어도 된다

에그타르트 맛은 그냥 평범했고
밀크티는.... 솔직히 맹맹했다;;

사실 왜 저렇게 유명한지는 모르겠더란ㅋㅋㅋㅋ

에그타르트 먹으면서 걍 주변 경치 찍어봤당ㅋㅋㅋ
맘이 삐뚠가 사진이 왜 다 이런담ㅋㅋㅋㅋ

이제 택시 타고 공연장 궈궈!
는 담 포스팅에ㅋㅋㅋ

핸드폰 충전할 시간이 없어서 공연장 가기 전 사진은 이거 밖에 없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