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180602 마카오 여행 - GOT7 공연 본문

여행기록하는쏘

180602 마카오 여행 - GOT7 공연

Imadrm 2018. 7. 2. 23:06
공트에 뜬 티켓팅 날짜뜬날 얼마나 고생했는지....ㅋㅋ
http://www.macauticket.com
에서 했는데
시간되자마자 완전 먹통ㅋㅋㅋㅋ

알고보니깐 여기 전화로도 예매가 되더란ㅋㅋㅋㅋ
이미 이 사실을 알았을 땐
VIP자리가 다 나갔다ㅠㅠㅠ

포기하고 있었는데 저녁 6시 이후에 새로고침하다가 겨우 자리 겟!

아무튼
택시 아저씨들은 현지어로 말해도 잘 모르는거 같으니깐
지도를 계속 같이 보면서 가야한당!


예매할 때 어디서 받을지 선택지가 나온다
발권기, 우편, 공연장 중 어디에서 받을지 선택하면 되는데
난 공연장에서 받기로 했다

시간맞춰서
신분증(여권), 예매확인서(예매 완료되면 메일로 옴), 결제카드 들고가서
영수증이랑 표를 받았당!

물은 미리 사가는걸 추천!
화장실도 미리미리 갔다오길 추천!

실내에서 기다리다가 밖으로 나가면 바로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서
표 확인하고 자리로 간당!


Macau East Asian Games Dome
안에 진짜 겁나넓고 시원하다ㅋㅋㅋㅋ

이 날 몇몇 좌석이 많이 비었었는데
사람들 막 앞으로 이동해서 어이가없었ㅋㅋㅋㅋ

아니 가드들은 안막고 뭐하는거야ㅋㅋㅋㅋㅋ

진짜 아무런 제재없이 다 앞으로가서
조금 늦게 온 제자리 사람들이랑 자리 앞으로 옮긴 인간들이랑 한 의자에 같이 앉은 사태가.......

공연장은 넓고 시원하고 좋았는데
솔직히 씨큐들은 제대로 일 안하고 팬들 공연매너도 진짜 별로였다

우치와, 플카, 아가봉 존나 높게들고
씨큐가 뭐라해도 계속 영상찍고
씨큐들도 경고 좀만하다 말고ㅋㅋㅋㅋㅋㅋ

덩어리들만 좋았던 공연이였다

덩어리들은 텐션 진짜 좋았고
말도 많이 하려 노력했당

앵콜 때도 잔망 많이 부려준💚

사실 공연 내내 좀 짜증도났는데
덩어리들 보고 싹 다 풀렸당

얼른 또 보러가고 싶다ㅠㅠㅠㅠ
(기분이 전 뒤집듯이 바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