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180602 마카오 여행 - 인천공항편 본문

여행기록하는쏘

180602 마카오 여행 - 인천공항편

Imadrm 2018. 6. 27. 23:27
사실 갓세븐 월드투어 보러간거지만ㅋㅋ
어쨌든 여행은 여행이니깐!

난 서울대입구역 쪽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공항리무진 6017번을 탔다
관악구청 앞에서 6003번을 탈까 했는데
6003번은 김포공항거쳐서 가느라 시간이 오래걸려서
공항버스 6017번 탔다!

출발시간은 이렇게!
저 시간에 맞춰서 오긴하지만 난 더 일찍 가있었다
늦었다가 놓치면 헬이니깐ㅠㅠ

괜히 짐이랑도 한컷

6017번 타면 1시간 20분정도 걸려서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것 같다!


도착하자마자 수속해야하는데
난 제주항공 앱으로 모바일 탑승권 발급받아서
바로 셀프백드롭(셀프수하물수속)으로 갔다

기계에 여권 스캔하면
항공편 명이 나오고 무게 재고 바로 택이 나온다!
그 택 붙여서 넣으면 수속 완전 끝!

옆에서 도와주시는 직원분들 많아서
어려움없이 할 수 있었다!

셀피수하물수속까지 마치면
이렇게 확인증이 나온다!
혹시나의 짐 분실 가능성을 위해서 여권 안에 잘 놓고 있었당

초스피드로 수속을 끝내고
바로 로밍하러 궈궈!!

통신사 로밍센터 가서 데이터 무제한 로밍(일 11,000원)하고
어댑터 일명 어댑터까지 대여했다
대여비는 공짠데 분실시 돈 내야한다고한다

출국날 대여한거 반납하면 끝!

이제 환전하러 가보장!
난 미리 환전을 안 해놔서 공항에서 당일에 했다ㅠㅠㅠ

일단 15만원만 바꿔봤당
사실 이것만 보고 인천공항에서 수수료를 얼마뗀건지 계산을 못하겠더란.....
나란 바보... 못난 바보,,,,


출입국심사까지 마치고
바로 밥 먹으러 궈궈!
버거킹 앞에 딱 자리 있길래 자리잡고 냠냠 먹어줬당 ㅎㅎㅎ


이제 비행기 타고 마카오로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