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180616 슨터리와 대만여행 [공항, 숙소편] 본문

여행기록하는쏘

180616 슨터리와 대만여행 [공항, 숙소편]

Imadrm 2018. 7. 19. 22:00


2018년 6월 16일에

갓세븐 World Tour

Eyes on you in Taipei 보러 출발 :)




슨터리 빼꼼 :)

쫌만 참아 금방 꺼내줄게 ㅋㅋㅋ




공항 도착해서 밥 먹을 때가 되어서야

겨우 나온 슨터리


인천공항내 베이커리에서

샀당



빵이 좀 딱딱하긴 했지만

전반적으론 맛있었당

오렌지 쥬스도 완전 흡입




햇살 받으며 슨터리 사진도 찍어주공



이제 비행기타러 출발!

가는 날 한국 날씨가 꽤 좋았당

바람이 불긴 했지만 ㅋㅋ




옆에 분 오시기 전에

얼른 자리에서 사진도 찍어보고 ㅋㅋ


옆 분 오시고 난 후에는

요렇게 앞에 앉혀놓고 찍었당


귀요미같으니



좀 자고 일어나니깐

대만 도착 !


와 대만 입국수속 지이이이이이이이이인짜 오래 걸린다

대만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입국 신청을 할 수 있다고 한다


난 몰라서 기내에서 주는 종이에 정보를 적었 ㅋㅋㅋ


담엔 온라인으로 쓰고 가야겠당






아무튼 내리자마자

타이페이역 가기 위해서

MRT 표시 보이는 곳으로 궈궈




표시 따라 내려가다보면

이렇게 발권기계가 있당




노선도를 보고 맞는 금액을 넣고 기다리면

이렇게 토큰이 나온다!


토큰을 동전 넣듯이 넣는게 아니라

우리나라 교통카드 대듯이 살짝 대기만 하면 된다!




나는 타이페이역으로 갈거니깐

2번 승강장으로 내려갔당!


급행열차타고 40분 정도 타다보니깐

역 도착!


예보엔 비가 온다고 했는데

비는 무슨

햇빛이 쨍쨍

핸디 선풍기는 필수다 ㅋㅋ



내가 예약한 곳은

Smile Inn 이라는 숙소!


역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걸렸던 것 같다




숙소가 정말

침대!! 화장실!!!

이렇게 따닥따닥 붙어있었 ㅋㅋㅋㅋㅋ


암튼 난 숙소에 화장실이 중요하기에

화장실부터 직행 ㅋㅋㅋ


좁지만 깔끔하니 좋았당




화장실 구경하고

슨터리는 침대에 놓고 마저 구경 ㅋㅋ




주전부리는 먹진 않고 구경만하고

숙소에서 충전도 좀 하면서 쉬다가

아존유 대만판 앨범 사보러 음반 매장 궈궈!




를 했으나....

다 한국판 앨범만 있어서

대만 거리를 돌아다니다가만 왔다 ㅠㅠ


아니 우리 새들 왜이렇게 불도저처럼

다 사간거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대만판 앨범은 구경도 못했다 한다 ㅋㅋ



아무튼 콘서트 같이 가기로 한 언니가 오고

슨터리랑 퉤터리랑 같이 기념샷 찍고

발권하고 밥 먹으러 궈궈!



발권하고 시간이 애매해서

숙소 근처에 있던

코코이찌방야갔당 ㅋㅋ


대만은 어떤 맛일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향신료 냄새 잘 안나고

맛있었당 ㅋㅋㅋ


다 먹었으니 택시타고 얼른 공연장으로 궈궈!


이건 다음 포스팅에 올려야겠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