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180623 갓세븐 홀투어] 센다이선플라자홀 / 호텔저녁 본문

여행기록하는쏘

[180623 갓세븐 홀투어] 센다이선플라자홀 / 호텔저녁

Imadrm 2018. 9. 16. 16:24


밥 먹고

후딱

센다이선플라자홀로 궈궈


지하철로도 타고갈 수 있었는데

거리 구경도 할 겸

걸어갔당


숙소에서 걸어가니깐

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당

마스웨거 들으면서

폭풍스텝 ㅋㅋㅋ





도착하니깐

이렇게 딱 보기쉽게

갓세븐 콘서트라고 써있었땅


사실 콘서트라고 하긴 그렇긴하지만

뭐가중요할까


가또세븐 보러 가는데

히히히




갓더니 이미 줄이 서있었다

설마 이거 굿즈줄?

하고 앞에까지 갔더니 진짜 굿즈줄이더란....


그래서 얌전히 뒤로와서

키링을 살 수 있을까 싶어서

기다렸당


다리가 아파왔지만

걍 얌전히기다렸당


너무 얘기를 안해서

입에서 단내가 났 ㅋㅋㅋ



어쨌든 키링을 겟했당

키링도 사고 마테도 사고


가또세븐 굿즈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대기하면서도 두근두근

사진에는 멀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이는 시야는

겁나 가까웠당


크흡 ㅠㅠㅠㅠ

너무 좋았다 이거예요 ㅠㅠ




동영상은 이미 트윗에 있기에 ㅋㅋ

울 애들 진짜 너무 귀여웠고

무대는 다 멋있고 ㅠㅠㅠ


큰 화면으로

가또세븐 유닛 뮤비보니깐 더 좋고 ㅠㅠㅠㅠ


이래서 다들 가또세븐 보러 가는구나 싶었따 ㅠㅠ


암튼

열심히 보고

다시 호텔로 돌아와서

호텔 식당으로 궈궈!




역시 고기지

원래 술 잘 안 마시는데

너무 목이 말라서

맥주를 벌컥벌컥했더니

거의 취중식사를 했당



이번 포스팅도 이렇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