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180623 갓세븐 홀투어] 플레이와이파이/센다이역/센다이 숙소 본문

여행기록하는쏘

[180623 갓세븐 홀투어] 플레이와이파이/센다이역/센다이 숙소

Imadrm 2018. 9. 16. 16:09


센다이 공항에 잘 도착했으니

이제 숙소로 가야한당!


해외여행에서는 구글맵이 필수기에

일본에서는

플레이와이파이를 구입해서 갔당




인터넷으로 미리 대여 해놓고

인천공항 출국장 2번 근처에 있는

플레이 와이파이로 가서

예약자 이름 대면 챙겨준당!


보조배터리, 와이파이, 어댑터 등을 준당




이렇게 와이파이 전원을 키고

기계에 있는 와파에 비번을 치면

바로 연결된당!


연결 잘 되긴 하는데

충전을 계속 해줘야한다


같이 주는 보조배터리도 계속 같이 들고 다녀줘야한당




아무튼

구글맵은 조금 있다 연결시키기로 하고

센다이 공항에서 센다이로 가는

열차타러 궈궈!


저렇게 Rail Station 써있는 곳으로 가면 된당



가격은 650엔!

첨에 동전 주섬주섬하면서 계산했는데

카드로도 계산할 수 있더란..

담부턴 일본 갈 땐 현금은 조금 가져가고

카드로 다 해야겠당




급행시간을 놓쳐서

보통열차를 타고 가서

거의 30분정도 걸렸당


사람이 꽤 많더란 ㅠ



어쩄든

센다이역 도착!


센다이역 열차 시간표당

이왕이면 급행 시간 맞춰서 타고가는게 제일!


아무튼

센다이역 도착해서

예약한 호텔로 열심히 찾아갔당




APA VILLA HOTEL이라는 곳인데

3시부터 체크인인데

2시 30분에 갔더니

지금 들어가려면 돈 더내야한다고 했....


사실 로비에서 더 기다리면 됐는데

비행기를 경유해서 오기도 했고

더위에 지쳐가지고

걍 돈 더 내고 들어갔다




일본숙소도 지이이이이이이이이인짜 좁았다 ㅋㅋㅋㅋ

화장실도 좁고

침실도 좁고 ㅋㅋㅋㅋ


뭐...

어차피 잠만자려고

예약한 곳이니깐




에어컨 빵빵히 틀어놓고

뱀터리랑 사진 좀 찍고 놀다가

속 나아지면서

급 배고파지길래

편의점 털어왔당






볶음면은 개짜고

디저트는 개 달아서

단짠의 조합으로 야무지게 먹었 ㅋㅋㅋ


사실 배고플 때 먹으니깐

다 맛있더란 ㅋㅋㅋ



표 거래하기로 해서

좀만 쉬었다가

바로 센다이플라자홀로 갔당


이건 다음 포스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