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갓세븐 2018 일본 팬미팅] 인천공항/나고야공항/센다이공항 본문

여행기록하는쏘

[갓세븐 2018 일본 팬미팅] 인천공항/나고야공항/센다이공항

Imadrm 2018. 9. 16. 15:46


6월 말에 갔다온 걸 이제야 포스팅하네 ㅋㅋㅋㅋ


6월 23일

갓세븐 일본 팬미팅 홀투어보러

센다이로 궈궈!


갈 떄는

인천-나고야-센다이

경로로 가고


올 때는

센다이-인천

경로로 왔당





딱히 짐은 맡길게 없어서

바로 아시아나 자동체크인을 했다


경유하는 건 자동체크인 안 되는 건줄 알았는데

직원분이 도와주셔서

자동체크인 궈궈




우리 뱀터리랑 갔다왔땅 ♥

진짜 볼 때마다 귀여워 죽게써 ㅠㅠㅠ


근데 샌드위치를 너무 급하게 먹었는지

속이 급 안 좋아졌...




그래도 갈 건 가야한당

그치 뱀터라?




타자마자

눈에 띈거는 요 케이블 충전이 가능하단 거다


그래서

타자마자 핸드폰 충전시켰당


완전 편해쓰

(모든 일본행 비행기에 있는건 아니라고 하더란...)




기내식이 나오긴 했지만

속이 너무 안 좋아서

감귤쥬스만 마시고

패쓰


인천-나고야는 국제선이고

나고야-센다이는 국내선이기 때문에

환승할 때 정신 똑바로 차려야했당 ㅋㅋ


난 진짜 아무 생각없이

국제선 환승으로 갈 뻔 했는데

표 뽑을 때 지상직 직원분이

국내로 갈아타야 할거라고 말해주셔서

머릿속에 느낌표가 백만게 떴었던 ㅋㅋㅋ





국내선 환승이라고는 써있는데

따로 환승경로가 있는건 아니고

걍 나고야에 도착했다 생각하고

입국심사 받아서 나간 후에

그 공항내 국내선 탑승을 하러 가면 된당





이렇게

입국심사 마치자마자

국내선 출발로비로 가면 된당!



나는 혹시나 해서

항공사에서 체크인을 또 하긴 했는데

표가 있는거니깐

따로 체크인을 안 해도 됐더란 ㅋㅋㅋ


괜히 분위기에 휩쓸려서

안 붙여도 되는 배낭만

수화물로 보내버린 ㅋㅋㅋㅋㅋㅋ




암튼

휴대용 짐까지 모드 검사받은 후에

센다이행 비행기를 타러 궈궈


조금 지연돼서

앉아서 얌전히 기다렸당




일본은 뭐 이리 주는게 많은지 ㅋㅋㅋ

뭐를 찍기만하면

계속 이런 표들을 준다 ㅋㅋ



비행기 타고 가는 중에

제제프 투명포카로 사진도 좀 찍어주고

살짝 졸고나니깐

센다이에 도착했다


나고야에서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날씨 걱정했는데

센다이오니깐

완전 맑더란!




뱀터리의 아련한 모습으로

공항 포스팅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