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태안 당일치기 여행 02. 안면암 부교체험 본문

여행기록하는쏘

태안 당일치기 여행 02. 안면암 부교체험

Imadrm 2018. 11. 5. 20:03

두번째로 간 건 안면암 부표체험!
물때에 따라서 부표위를 걸어 갈수있다고한다

부표 위 걷는건 사진이 없.....
조카들이랑 손잡고 신나게 걷다보니깐 같이 걷는사진이 없당ㅠㅋㅋㅋ

아무튼 부표 위를 걸으면서
게라는 게는 거의 다 본 것 같다ㅋㅋㅋ

조카들이 뭐라뭐라 설명해주는데
사실 잘 모르겠...... ㅋㅋㅋ

뻘에 볼것들이 많아서 재밌었다

요렇게 소원돌 쌓기 놀이도 하고


이렇게 중간에 사찰도 있다
물이 들어와서 바다위에 둥둥뜨는 사찰도 보고팠는데
시간이 없어서 그거까진 못봤다ㅠㅠㅠ

왜냐믄 우리에겐 다음 일정이 있기 때무네ㅋㅋㅋ
다음일정은 담포스팅에서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