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태안 당일치기 여행 03. 안면도 자연휴양림 / 꽃지해변 본문

여행기록하는쏘

태안 당일치기 여행 03. 안면도 자연휴양림 / 꽃지해변

Imadrm 2018. 11. 6. 20:14

부교체험 후에
안면도 자연휴양림을 갔다

진짜 한곳 둘러보기에도 꽤 넓어서
우리는 걍 이곳에서만 쉬고 놀았다 ㅎㅎ

애들이랑 얼음땡도 하고 벤치에 앉아 햇빛받으며 쉬기도 하고
완전 힐링타임이었다


잠시 휴양림에서 쉰담에 간 곳은 꽃지해수욕장이다

해수욕장옆에 이렇게 해산물을 파시는 분들이 많은데

유독 눈에 띄었던 요 강아지ㅋㅋㅋ
너무 세상편하게 자고 있었다ㅋㅋㅋㅋ

암튼 사먹진않고 애들이 모래성 쌓는거 구경하다가
집으로 돌아갔당

이렇게 태안 당일치기 여행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