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경주여름여행 01.경미궁 / 베니키아스위스로젠호텔 / 한우소금구이 본문

여행기록하는쏘

경주여름여행 01.경미궁 / 베니키아스위스로젠호텔 / 한우소금구이

Imadrm 2018. 11. 7. 19:36

아오 다 썼었는데 업로드하다가 날아갔다
아무튼 이번포스팅은 올해 여름에 갔던 경주포스팅!
겸터리랑 SRT타고 슈웅💚

도착하자마자
경주한식뷔페 경미궁에 갔당!

자연별곡같은 곳을 생각했는데
뭔가 더 집밥스러운 메뉴가 많았다
맛은 걍 쏘쏘

점심을 먹고
숙소로갔다
이번에 예약한 숙소는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호텔

사실 도착은 낮에 했는데
간판사진은 밤에 찍어서... ㅋㅋㅋㅋ

이번 여행 목표는 호캉스였기에
호텔에서 다해결할수있도록
수영장이 있는곳을 골랐다

근데 수영장이 넘나 작은것...... ㅋㅋㅋㅋ
약간 가족탕같았달까ㅋㅋㅋㅋ

숙소 내부는 깔끔했다
우리가 머문 방에 침대한개위에 바로 에어컨이 있었다
동생이 그침대에서 잤는데 에어컨틀어놓고자서
추워했던.....
에어컨 위치를 바꾸면 더 좋을거같긴하다

그래도 가격대비 호텔은 괜찮았다!

우리겸터리 호강하네💚

호텔에서 쫌 쉬다가 한우먹으러 고고!
소금구이집이였는데 소금이 너무 살벌하게 튀어서
겁이 많은 우리가족은 소금을 다 털어내고 먹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겸터리도 야무지게 먹여주고
나도 부드러운 고기 잘 먹고
다음 장소로 이동
포스팅도 다음포스팅으로 이동!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