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쏘의 다락방

경주여름여행 02. 동궁과 월지 / 퀸스카페 본문

여행기록하는쏘

경주여름여행 02. 동궁과 월지 / 퀸스카페

Imadrm 2018. 11. 8. 20:13

저녁을 먹고
아는 언니추천을 받아 경주 안압지에 갔다

가니깐 연꽃이 이렇게 예쁘게 펴있었다
이상하게 평소엔 요런 식물들은 봐도 지나치면서
여행가면 안 놓치려고한다

크고 작은 연꽃들이 너무 예뻐서....



겸터리도 한컷 찍었다ㅋㅋㅋ
여행사진 보면 항상 내사진은 별로 없고
터리사진들만 많은ㅋㅋㅋ
 

우리 겸터리는 귀여우니깐 한 컷 더💚

아무튼 밖에서 연꽃구경을하고
야경이 좋다던 그곳으로 들어갔다

첨오는곳인줄 알았는데
딱 입구에서 몇발자국 걷자마자
재작년에 아빠랑 동생이랑 왔던곳이란걸 깨달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정도면 뇌에 주름은 있는건가싶다

야경을 안보고 와서 그런걸로 일단 합리화를 했다

가니깐 이미 사람들이 많았다
그래도 사진은 남겨야 하니깐
열심히 찍어준당!

우리 터리도 한 컷💚


열심히 구경을 하고
원래는 영화를 보려고 했는데
너어어어무 피곤해서 카페에서 걍 좀 쉬다가
숙소로 바로 들어가기로 했다



숙소에서 조금 내려오면 있었던 퀸스카페라는 곳에 갔다
분명 저녁먹은지 그리 오래되지않았는데
허니브레드를 폭풍흡입ㅋㅋㅋ

이 카페는 식사,브런치,안주 등등 다양한걸 팔았다
넓고 깨끗해서 우리가족 취향저격! ㅎㅎ

아무튼 경주 여행 첫째날은 요렇게 끝!